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보카도 오일이 피부에 좋은 8 가지 장점

아보카도 오일은 요리 용도로 가장 잘 알려져 있지만 피부 관리에도 기여할 수 있습니다. 오일은 여러 유형의 크림, 보습제 및 선 스크린 성분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피부에 아보카도 오일의 이점을 살펴보고 적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설명합니다.

피부를 위한 8 가지 장점

 

아보카도 오일에는 오메가 -3 지방산과 비타민 A, D 및 E가 들어 있습니다. 아래는 피부에 도움이되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1. 보습 및 영양 공급

아보카도 오일에는 비타민 E 외에도 칼륨 , 레시틴 및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수분을 공급할 수있는 많은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표피로 알려진 피부의 가장 바깥층은 이러한 영양소를 쉽게 흡수하여 새로운 피부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2. 건선 및 습진으로 인한 염증 완화

아보카도 오일 의 항산화 제 와 비타민은 습진 및 건선 과 관련된 건조하고 자극을 받고 벗겨지는 피부를 치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피부 상태가있는 사람은 먼저 피부 패치를 테스트하여 오일이 증상을 유발하거나 악화시키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3. 여드름 예방 및 치료

짧은 시간 동안 방치하고 따뜻한 물로 씻어 내면 아보카도 오일은 기름진 잔류 물을 남기지 않고 피부에 수분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여드름 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

아보카도 오일에는 항 염증 효과 가있어 여드름과 관련된 발적과 염증 을 줄일 수 있습니다 .

4. 상처 치유를 가속화

아보카도 오일은 상처가 더 빨리 치유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한 2013 연구는 아보카도 오일 필수 지방산과 올레산 홍보 수 있다는 것을 발견 콜라겐 새로운 결합 조직을 만드는 과정이다 합성.

아보카도 오일의 필수 지방산은 치유 과정에서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러나 아보카도 오일이 상처 치료에 사용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5. 햇볕에 탄 피부 치료

아보카도 오일의 산화 방지제는 햇볕 증상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2011 년 검토 에 따르면 , 비타민 E, 베타 카로틴 , 비타민 D , 단백질, 레시틴 및 오일의 필수 지방산은 피부를 치유하고 진정시켜줍니다.

다른 작은 연구 에 따르면 아보카도를 섭취하면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6. 노화의 징후를 줄입니다

노화의 첫 징후는 대개 피부에 나타납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아보카도에서 발견되는 것과 같은 건강에 좋은 지방을 섭취하면 피부의 탄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연구자들은 아보카도 오일을 피부에 바르는 것이 같은 효과를 지니고 있는지 아직 다루지 않았습니다.

7. 손톱 건강 개선

어떤 사람들은 건조하고 부서지기 쉬운 손톱을 치료하기 위해 아보카도 오일을 사용하지만 과학적 증거는 거의 없다.

그러나 손톱과 주변 피부를 부드럽게 유지하기 위해 천연 오일을 사용하면 파손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8. 두피 건강을 향상시킵니다

아보카도 오일을 두피에 핫 오일 마스크로 적용하면 비듬 및 건조하고 벗겨진 두피로 인한 기타 문제 를 줄일 수 있습니다 .

 

 

사용하는 방법

 

아보카도 오일은 피부에 마사지하거나 얼굴 마스크에 사용하거나 로션, 크림, 샤워 젤 또는 목욕 오일에 첨가 할 수 있습니다. 부작용없이 매일 피부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얼굴 보습제로

얼굴 보습제로 아보카도를 사용하기 위해 아보카도 껍질 안쪽을 잡고 얼굴에 마사지 할 수 있습니다. 잔여 물을 약 15 분 동안 그대로 둔 다음 따뜻한 물로 얼굴을 헹구십시오.

병에 든 아보카도 오일을 사용하여 밤에 얼굴을 보습 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날 아침 씻으십시오.

욕조에서

욕조에 아보카도 오일 몇 스푼을 넣으면 몸 전체가 부드러워지고 뜨거운 물로 인해 피부가 건조 해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라벤더 또는 알로에 베라와 같이 좋아하는 목욕 기름과 혼합 할 수도 있습니다.

보습제로

아보카도 오일을 다른 에센셜 오일과 혼합하고 목욕 후 혼합물을 피부에 마사지하십시오. 오일을 사용하기 전에 수건으로 피부를 가볍게 두 드리십시오.

아보카도 오일은 또한 자체적으로 효과적이며 피부를 부드럽게 유지하기 위해 몸 전체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두피 관리

건조한 두피를 가진 사람은 뜨거운 오일 치료에 아보카도 오일을 사용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름을 데 우려면 작은 유리 병에 3-5 큰 스푼을 부어 최근에 끓인 물을 냄비에 넣으십시오.

오일이 너무 뜨거워지지 않도록 오일 온도를 자주 테스트하십시오. 오일이 따뜻해지면 병을 물에서 꺼내어 두피에 부드럽게 마사지하십시오.

오일을 밤새 방치하고 아침에 샴푸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두피의 비듬과 건조하고 벗겨지기 쉬운 피부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건조하고 염증이있는 피부 치료

거칠고 건조한 피부를 치유하고 부드럽게하려면 같은 양의 아보카도와 올리브 오일을 섞은 다음 하루에 한두 번 피부에 바르십시오.

혼합물에 향기를 내려면 라벤더와 같은 에센셜 오일 한두 방울을 바르십시오.